• 환자는 부모님처럼, 보호자는 가족처럼,
  • Kwang Myoung
    Silver Hospital
  • 문의전화
    054 256 7582.3

시설안내

이전다음

고객만족센터

바로가기
상담문의
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답변드립니다.
054 256 7582.3

진료시간안내

바로가기
진료시간안내
평일 09시~ 17시
토요일 15시
일요일, 공휴일
휴진
자세히보기

요양병원 인증제 대비

글번호 :
81|
작성자 :
행정원장|
작성일 :
2014.06.12 17:15|
조회수 :
809
우리병원은 2007년 3월에 개원을 하여 이제 어언 만 7년을
넘기고 8년차를 맞고 있습니다.
그 동안 시설도 늘었고, 인력 또한 2배가 늘어 73명의 식구가
133분의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습니다.
항상 잘할려고 하면서 했지만 어떻게
하면 잘하는지! 객관적인 평가가 없었기에 나름 잘하고 있다! 라고 느끼면서
항상 2%의 갈증을 느낀 것이 사실입니다.

작년부터 요양병원 인증제가 시작되면서 드디어 우리병원도 4월에 예비 인증제을 거쳐
6월 17~18일 본 평가를 앞두고 전 직원이 밤 낮없이 막바지에 매진을 합니다.
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돈과 시간을 요하는 것 같습니다.

인증제란?
의료기관 차원의 질향상을 정형화 된 틀로 객관적 평가를 하여
결국은 환자들에게 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!는 차원입니다.

1월부터 준비를 계속하는데 투자를 한 만큼 시설도 좋아졌지만
무엇보다 많은 교육을 지원하고 또 직원들이 열심히 공부를 해서
질적인 면이 눈에 뛸 만큼 향상된 것을 느낍니다.

고생은 되지만 무사히 통과하고 나면 어르신들은 그만큼 질적인 서비스를
제공받을 수가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

고생하신 직원여러분!
조은 결과를 위해 노력했는 만큼 조은 결과가 있길 기대하면서
홧~~팅 합시다!!